에이블뉴스홈으로 가기 검색
뉴스홈 > 정보세상 > 정보뉴스
국립장애인도서관 ‘책나래 서비스’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18-05-08 15:31:091
책나래 누리집 화면.ⓒ국립장애인도서관
▲책나래 누리집 화면.ⓒ국립장애인도서관
국립장애인도서관이 ‘책나래 서비스’ 프로그램 이용 확대를 위한 온라인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

‘책나래 서비스’는 국립장애인도서관이 2011년부터 시작한 프로그램으로, 도서관 방문이 어려운 장애인 등을 대상으로 본인이 원하는 도서관 자료를 신청하면, 우체국 택배를 통해 무료로 집까지 배달해 주는 서비스이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회원 모집을 위해 마련됐으며, 대상자는 등록 장애인(1-5급, 단 시각장애인은 1-6급), 장기요양등급자(1-5급), 국가유공상이자(1-5급)이다.

이벤트 참여는 책나래 누리집(http://cn.nl.go.kr)에서 회원 가입 후, 751개의 참여 도서관 중 본인이 대출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는 도서관을 ‘나의 도서관’으로 선택해 등록하면 된다.

신규 회원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 원 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31일 오후 4시 책나래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이슬기 기자(lovely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도한마디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