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뉴스홈으로 가기 검색
한국사이버대학교 장애인 입학생 테블릿 무상지원
뉴스홈 > 정보세상 > 정보뉴스
싸이·비와이 출연 ‘제39회 전국장애인체전’ 무료티켓 오픈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19-10-11 09:02:011
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개회식 입장권 무료티켓 오픈이 11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서울시
▲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개회식 입장권 무료티켓 오픈이 11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서울시
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개회식 입장권 무료티켓 오픈이 11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개회식은 15일 오후 5시 30분부터 잠실올림픽주경기장에서 ‘뛰는, 심장, 소리, 너머’라는 주제로 2시간에 걸쳐 진행되며, 공식행사 외에도 인기가수 싸이(PSY)의 축하공연까지 시행된다.

주제공연 ‘뛰는.심장.소리.너머’는 연극 ‘아방가르드 신파극’, 전위적전시 ‘다페르튜토 스튜디오展’ 등 연극과 전시를 넘나들며 독특한 관점으로 관객의 의식을 환기하는 것이 주특기인 적 극 감독이 총괄을 맡았다.

또한 1986년 서울아시안게임 및 1988년 서울올림픽 개·폐막식, 2018 평창패럴림픽 연출감독을 맡았던 한중구 감독이 참여했다.

출연진의 면면도 화려하다. 식전공연은 흥겨운 사물놀이로 문을 연다. 이어서 올해 가장 주목받는 랩퍼 중 한 명인 ‘비와이’가 수어 통역사 ‘지후트리’와 콜라보한 수어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애국가 제창은 하모니카 연주자 전제덕의 반주로 뮤지컬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인정받고 있는 옥주현이 부른다.

축하공연은 가수 싸이가 장애인체육대회 개회식을 위해 화려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싸이는 이번 개회식에 재능기부로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서울시는 ㈜위메프)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위메프 티켓팅 플랫폼(웹 https://ticket.wemakeprice.com , 콜센터 1661-4764)을 통한 온라인 예매, 전화예매 서비스를 시민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티켓 오픈은 1인 최대 10매, 기간 내 선착순 마감 기준으로 운영된다. 일반관람석 3000석을 대상으로 11일 오후 8시부터 14일 오후12시까지 티켓팅을 진행하며 매진시 마감한다.

예매완료 된 티켓은 개회식 당일 행사장 티켓박스에서 현장수령하면 된다. 예매자는 예매내역서 확인을 거쳐 티켓을 수령하고나서 행사장에 입장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이슬기 기자(lovely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도한마디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