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뉴스홈으로 가기 검색
한국사이버대학교 장애인 입학생 테블릿 무상지원 장애인식개선캠페인.정립전자
뉴스홈 > 인권/사회 > 사회
‘서울다누림관광 영상 공모전’ 개최…총 상금 1500만원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20-07-08 10:16:131
서울다누림관광 영상 공모전 포스터.ⓒ서울관광재단
▲서울다누림관광 영상 공모전 포스터.ⓒ서울관광재단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이 관광 약자와 무장애 관광에 대한 인식 제고 및 관련 콘텐츠 발굴을 위해 ‘서울다누림관광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내외국인을 포함해 개인 또는 4인 이내로 구성된 팀에 한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분야는 60초 SNS 바이럴 영상과 5분 스토리텔링 영상 등 2개 부문이다.

공모 주제는 모두를 위한 서울 유니버설 관광과 관련된 영상 제작이며, 서울 소재 유니버설 관광지 소개, 국내외 관광객 대상 서울 유니버설 관광 활성화를 위한 아이디어, 유니버설 관광 관련 사회적 인식개선 등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8월 17일부터 28일까지로, 출품을 희망하는 영상을 개인 SNS에 게시한 링크와 함께 온라인(네이버 폼)으로 제출하면 된다.

영상 제출을 위한 네이버 폼 링크는 서울관광재단 홈페이지(www.sto.or.kr)와 서울다누림관광 홈페이지(www.seouldanuri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상금은 총 1500만 원으로, 심사 결과는 9월 셋째 주에 서울다누림관광 홈페이지(www.seouldanurim.net)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주제의식과 작품의 완성도 등을 기준으로 총 6명의 본상 수상자를 선정하며, 1분 SNS 바이럴 부문은 게시물 확산 정도를 기준으로 20명의 인기상 수상자를 별도로 선정할 예정이다.

5분 캠페인 부문 대상작에는 500만 원, 최우수상 2명(팀)에게는 각 300만 원이 지급된다. 1분 SNS 바이럴 부문 대상작에는 200만 원, 최우수상 2명(팀)에게는 각 5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그 외 인기상 수상자에게도 소정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수상자에게는 서울관광재단 대표이사 명의의 상장이 수여된다.

공모전 출품 관련 문의 사항은 서울다누림관광 영상 공모전 사무국(☎033-746-9006)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이슬기 기자(lovely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도한마디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