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뉴스홈으로 가기 검색
뉴스홈 > 문화/체육 > 문화
‘아듀 2017’ 발달장애인 팝밴드 콘서트 개최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17-12-26 10:48:541
팝콘서트 포스터.ⓒ아트위캔
▲팝콘서트 포스터.ⓒ아트위캔
한국발달장애인문화예술협회 아트위캔이 오는 29일 오후 7시30분 마포구 합정역 부근에 있는 팝콘서트 전용홀인 드림홀에서 POP Concert를 개최한다.

아트위캔에는 현재 전국 250 여명의 발달장애아티스트 회원 중 10%가 실용음악을 전공하는 회원으로 아트위캔은 2015년부터 발달장애인 팝밴드를 구성, 활동해왔으며 올해로 3개의 밴드가 활동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는 발달장애인 6명으로 구성된 팝밴드 ‘슈가슈가’, 발달장애인 4명과 시각장애인 1인으로 구성된 팝밴드 ‘루체' , 퓨전밴드 ’벗님네들‘ 등의 밴드 멤버들과 아트위캔 대전에서 활동하고 있는 드러머 이태양군이 합류할 예정이다.

또한 기타리스트 김광석과 아트위캔과 MOU를 맺은 한국예술원의 교수들로 구성된 'Concord Universe' 밴드가 특별출연하며, 비장애인 힙합듀오 'Zenith'가 우정출연할 예정이다.

아트위캔 송년 팝콘서트는 음악을 사랑하고 발달장애아티스트를 응원하는 분들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문의> 한국발달장애인문화예술협회 아트위캔 사무국 02-717-4336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이슬기 기자(lovely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도한마디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