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뉴스홈으로 가기 검색
뉴스홈 > 인물/단체 > 단체
발달장애인 구성 사운더블예술단 제2회 정기연주회 개최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19-02-11 13:05:231
삼성디스플레이(대표이사 이동훈)와 함께하는 사운더블예술단이 오는 19일 오후 7시 30분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제2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지난해 첫 공연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층 더 성숙한 무대로 채워질 이번 연주회는 “세계를 꿈꾸며”라는 주제에 걸맞게 한국전래민요와 세계민요, 대중음악 등을 오케스트라와 함께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클래식 타악기인 마림바·카혼 연주, 삼성디스플레이 임직원과 예술단원 부모로 구성된 삼성&아르크 수화합창단의 공연이 감동을 더 한다.

특히, 지난해 사운더블예술단 활동과 함께 국내외에서 이름을 알린 국악소녀 이지원양이 예술단 친구들과 “비나리”를 협연하게 된다,

지적, 자폐성 발달장애를 지닌 아동‧청소년으로 이루어진 사운더블예술단은 삼성디스플레이(주)와 함께 아르크가 주최하는 ‘프로젝트 사운더블’의 결과물이다.

평소 장애로 인해 문화 예술 분야에서 교육혜택 및 향유 기회가 상대적으로 박탈되었거나 기회가 적어 발견되지 않았던 발달장애아동‧청소년들의 특별한 재능을 발굴, 양성해 당사자 개인의 행복한 경험은 물론 자아실현의 기회로 연결되도록 지역과 기업이 함께 협업해 만들어졌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관련 문의는 사단법인 아르크 사무국(041-592-0908)을 통해 가능하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이슬기 기자(lovely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도한마디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