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뉴스홈으로 가기 검색
뉴스홈 > 인물/단체 > 단체
도봉노적성해IL센터, 보치아자조모임 팀원 추가 모집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19-06-07 09:24:001
도봉노적성해장애인자립생활센터가 연중 수시로 보치아자조모임 ‘노적스카이’ 팀원을 추가 모집한다.

보치아(boccia)는 표적구(흰공)에 가까운 공의 점수를 합해 승패를 겨루는 경기 로 장애인 스포츠 종목 중 하나다.

노적성해센터에서는 2016년에 보치아자조모임 ‘노적스카이’를 발족, 지체, 뇌병변, 발달 등 다양한 장애인으로 구성 된 스포츠 팀이자 하나의 구단으로 운영하고 있다.

현재까지 다수의 대회에 출전해왔으며 2018년에는 제7회 서울시 장애인자립생활센터 보치아대항전 단체전에서 준우승의 성적을 거둔바 있다.

보치아자조모임은 11월까지 매주 월요일 도봉구지역을 중심으로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교육 및 연습을 진행, 서울 및 경기도지역의 여러 보치아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며 타 기관과의 연습경기도 진행할 예정이다.

장애인당사자 누구나 팀원이 될 수 있으며, 연중 수시로 7명 이내로 모집한다. 신청은 홈페이지(www.dew2sea.com) 공지사항 신청서 다운받아 작성해 팩스(02-455-6887) 또는 이메일( dew-to-sea@daum.net)로 전송하면 된다.

<문의> 자립지원팀 02-455-2887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이슬기 기자(lovely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도한마디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