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뉴스홈으로 가기 검색
뉴스홈 > 전국넷 > 인천·경기
김상돈씨, 장애인가요제 ‘히든싱어A’ 대상 차지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18-11-02 09:21:181
지난 1일 2018 장애인가요제 ‘히든싱어A’에서 대상을 차지한 김상돈 씨(사진 좌)가 상금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갖고 있다. ⓒ박종태
▲지난 1일 2018 장애인가요제 ‘히든싱어A’에서 대상을 차지한 김상돈 씨(사진 좌)가 상금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갖고 있다. ⓒ박종태
안산시상록장애인복지관(관장 강기태)이 지난 1일 강당에서 개관 5주년 기념식 뒤 개최한 2018 장애인가요제 ‘히든싱어A’에서 시각장애인 김상돈씨가 대상을 차지했다.

‘히든싱어A’는 지역에 거주하는 장애인의 숨겨진 음악적 재능을 찾는 행사로 올해 4회째를 맞는다.

이날 ‘히든싱어A’에는 총 20팀이 무대에 올라 숨겨진 천상의 목소리를 마음껏 뽐냈다.

이 결과 김상돈씨가 대상, 서태혁씨가 최우수상, 김수호팀이 우수상, 빛과둥지댄스팀이 인기상을 수상했다. 수상자들은 향후 관내 무대 공연의 기회와 음악관련 연계의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극단 타쇼, 전년도 대상 수장자 등이 축하공연에 나서 무대의 흥을 북돋웠다.

강기태 관장은 “장애인가요제가 4년째인데, 아직도 숨겨진 실력자들이 많은 것 같다”면서 “참가팀들과 이들을 응원하러온 많은 비장애인 지역주민들이 만들어낸 하모니가 가장 의미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이러한 장을 꾸준히 마련할 계획”이라면 “내년부터는 경기도 장애인가요제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박종태 기자(so0927@chol.com)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도한마디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