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뉴스홈으로 가기 검색
뉴스홈 > 전국넷 > 부산·경상
부산 발달 느린 영유아 장애조기발견 교육 진행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18-06-08 08:07:451
부산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아통합복지지원센터가 발달 느린 영·유아의 장애조기발견과 지원에 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자 “우리 아이 잘 크고 있나요?” 라는 주제로 교육을 개최한다.

이번 교육은 ▲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 부산동부지부 ▲금정구보건소 ▲동래구육아종합지원센터와 함께 공동으로 주관하며 교육대상은 보육교사 및 보호자이. 19일, 21일, 26일, 28일에 걸쳐 총 4회기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교육 내용은 1회기 ‘장애 영·유아에 대한 이해’, 2회기 ‘영·유아기 인지·언어 발달에 대한 이해와 실제’, 3회기 ‘영·유아의 정서·사회성 발달 및 훈육에 대한 이해와 실제’, 4회기 ‘영·유아의 일상생활 자조와 놀이에 대한 이해와 실제’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 희망자는 15일까지 우리아이114 홈페이지(www.woorii114.org)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관련 사항은 복지관 장애아통합복지지원센터(051-790-6144)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이슬기 기자(lovely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도한마디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