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뉴스홈으로 가기 검색
♥오늘의양식 | yoons's blog
♣::예수님에 관한 이야기
2018-10-11 오전 6:56:00
조회 23

'재생하려면(Chrome 또는 Edge 브라우져로 접속)



"오늘의양식"


예수님에 관한 이야기

예수께서 행하신 일이 이 외에도 많으니 (요한복음 21:25)



어렸을 때 나는 우리 동네의 작은 도서관에 잘 갔습니다. 어느 날, 청소년 권장도서들이 즐비한 책장을 보면서, 나는 이 책을 모두 다 읽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런 야심 찬 결심을 했지만 나는 한 가지 중요한 사실을 간과하고 있었습니다. 신간 도서들이 책장에 정기적으로 추가된다는 것을 생각하지 못한 것입니다. 나름대로 열심히 노력해봤지만 읽을 책이 너무도 많았습니다.
 
새로운 책들이 계속해서 더 많은 책장을 메워 갑니다. 만일 요한 사도가 오늘날 얼마나 많은 책이 출판되고 있는지 알게 된다면 아마 많이 놀랄 것입니다. 그가 쓴 신약성경의 요한복음, 요한1, 2, 3서, 그리고 요한계시록, 이 다섯 권은 두루마리 양피지에 직접 손으로 쓴 것들이기 때문입니다.

요한 사도는 성령님의 강권하심으로 그리스도인들에게 예수님의 생애와 사역을 목도한 것을 전해주려고 그 책들을 썼습니다(요일 1:1-4). 그러나 요한이 쓴 것들은 예수님의 공생애 동안 행하시고 가르치신 것들의 극히 일부분에 지나지 않습니다. 실제로 요한도 예수님이 행하신 모든 것을 기록한다면 “이 세상이라도 기록된 책을 두기에 부족할 것이라”(요 21:25)고 말했으니까요.

요한 사도가 한 말은 지금도 맞습니다. 예수님에 관해 쓴 수많은 책들이 있지만 온 세상의 도서관에 있는 책들로도 그분의 사랑과 은혜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다 담을 수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함께 나누고 기뻐할 수 있는 우리 자신들의 이야기가 있고 그것을 대대로 알게 할 수 있음을 찬양해야 합니다(시 89:1).



하나님의 크신 사랑 그 어찌 다 쓸까 저 하늘 높이 쌓아도 채우지 못하리 F. M. 레만




당신의 삶으로 주님의 사랑과 은혜의 이야기를 전하라.



제공 CBS
♣::사랑은 안개처럼
♣::선수와 관중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