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뉴스홈으로 가기 검색
♥오늘의양식 | yoons's blog
♣::주님 품에서 안전함
2018-10-12 오전 7:29:00
조회 18

'재생하려면(Chrome 또는 Edge 브라우져로 접속)



"오늘의양식"


주님 품에서 안전함

그는 목자같이 양 떼를 먹이시며 어린 양을 그 팔로 모아 품에 안으시며 (이사야 40:11)



바깥 날씨는 위협적이었고, 내 핸드폰에서는 갑작스런 홍수 발생에 대한 경보가 울렸습니다. 학교 버스에서 내리는 아이들을 데리러 부모와 어른들이 몰려와서 평소보다 많은 차들이 우리 집 주변에 주차되어 있었습니다. 버스가 도착하자 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그 때 한 여인이 차에서 내려 트렁크에서 우산을 꺼내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그 여인은 어느 여자아이에게로 가더니 차에 탈 때까지 그 아이가 비를 맞지 않게 해주었습니다. 부모의 보살핌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아름다운 광경을 보고 있자니 우리 하나님 아버지의 돌보심이 떠올랐습니다.

이사야 선지자는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불순종으로 말미암은 심판 이후에 더 밝은 날들이 다가올 것을 예언합니다(사 40:1-8). 높은 산에서 전해진 이 아름다운 하늘의 소식은(9절)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전능하신 하나님의 임재와 온화한 돌보심을 확인시켜주었습니다.

다행스러운 것은 그때나 지금이나 하나님이 권능으로 다스리시므로 우리 마음이 불안하여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지요(9-10절). 주님의 보호하심에 관한 그 소식은 마치 목자가 하듯이(11절) 어린 양을 그 팔로 모아 품에 안으며 젖먹이는 암컷들을 온순히 인도하는 것과 같음을 알려줍니다.

상황들이 항상 쉽지만은 않은 이 세상 속에서 이러한 모습의 안전과 보살핌은 우리로 하여금 담대히 주님을 바라볼 수 있게 합니다. 전심으로 주님을 신뢰하는 사람들은 주님 안에서 안전과 새 힘을 얻게 됩니다(31절).



하나님 아버지, 우리가 이 위협적인 세상에서 살지만,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그리고 그분을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를 은혜로 보살펴주시니 우리가 평안을 누립니다.



하나님이 우리를 보살피신다니 얼마나 좋은 소식인가!



제공 CBS
♣::숲길에서
♣::만남 그리고 복음과 죽음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