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뉴스홈으로 가기 검색
♥오늘의양식 | yoons's blog
♣::우리가 할 수 있는 것
2018-11-09 오전 5:53:00
조회 19

'재생하려면(Chrome 또는 Edge 브라우져로 접속)

"오늘의양식"

우리가 할 수 있는 것
너희 안에 이 마음을 품으라 곧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이니 (빌립보서 2:5)




92세의 모리 부가르트는 병상의 몸으로도 미시간주의 노숙자들을 위해 털모자를 떴습니다. 보고에 의하면 그는 15년 동안 8천 개가 넘는 모자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부가르트씨는 자신의 건강이나 한계에 마음을 두지 않고 자신의 주위를 둘러보며 자신보다는 다른 사람들의 필요를 도울 수 있는 일을 먼저 했습니다.

그는 그 일이 자신을 즐겁게 해주었으며 삶에 목적을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주님 계신 천국으로 갈 때까지 이 일을 계속 할 겁니다.”라고 말했던 그는 2018년 2월에 주님 곁으로 갔습니다. 모자를 받은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이야기를 알지 못하고 또 그가 모자 하나를 뜨기 위해 얼마나 많은 수고를 했는지 모르지만, 모리의 꾸준한 사랑을 보여준 이 단순한 행동이 지금 온 세계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우리도 자신의 문제를 넘어서 다른 사람들을 먼저 생각함으로 사랑과 자비의 구주 예수 그리스도를 본받을 수 있습니다(빌 2:1-5). 왕 중의 왕이신 하나님께서 육신을 입으시고 진정한 겸손의 모습으로 “종의 형체”를 취하셨습니다(6-7절). 주님은 궁극적인 희생으로, 곧 자신의 목숨을 바쳐 우리를 대신해 십자가에 달리셨습니다(8절). 예수님은 우리를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주셨으며…모든 사람이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셨습니다(9-11절).

예수님을 믿는 자로서 친절한 행위로 다른 사람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나타내 보이는 것은 우리의 특권입니다. 우리가 줄 수 있는 것이 많지 않아 보여도 섬기려는 마음을 가지면 됩니다. 단순히 우리가 지금 할 수 있는 일들만 하여도 다른 사람들의 삶을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으로 다른 사람들을 섬김으로 그리스도의 사랑을 보여줄 수 있다.




제공 CBS
♣:교만
♣::모세, 하나님의 산에서 이드로를 만나다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