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뉴스홈으로 가기 검색
한국사이버대학교 장애인 입학생 테블릿 무상지원
뉴스홈 > 노동/경제 > 노동
사회보장정보원, 중증장애인 등 채용…24일까지 접수
행정직 27명, 전산직 21명, 연구직 3명 등 총 51명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20-09-14 17:42:441
한국사회보장정보원(원장 임희택, 이하 정보원)이 공공기관의 사회적 역할 제고를 위해 기초생활수급자, 북한이탈주민, 중증장애인, 고졸인재, 비수도권 인재 채용한다.

14일 정보원에 따르면 채용 예정 인원은 행정직 27명, 전산직 21명, 연구직 3명 등 총 51명이다. 기초생활수급자, 북한이탈주민, 중증장애인, 국가유공자는 제한경쟁으로 진행하고 필기시험이 면제된다.

원서접수는 오는 24일까지이며 11월 2일 신규 임용될 예정이다. 채용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정보원 누리집(www.ssis.or.kr)에 게시된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보원은 중증장애인, 북한이탈주민 등 신규 입사자에게 개인별 멘토를 통한 직장교육(OJT)을 제공해 업무 적응을 도울 계획이다.

정보원 임희택 원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채용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청년 인재채용을 확대했으며, 기초생활수급자, 북한이탈주민, 중증장애인 등을 대상으로 한 사회취약계층 인재채용을 통해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백민 기자(bmin@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도한마디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