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뉴스홈으로 가기 검색
뉴스홈 > 문화/체육 > 문화
장애뮤지션 대상 ‘드림브릿지 오디션’ 참가자 모집
RBW가 트레이닝 등 참여, 내년 데뷔…8월 2일까지 접수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19-07-09 09:15:591
한국장애인문화협회가 주최하고 마마무를 길러낸 ㈜알비더블유(이하 RBW)가 공동 주관하는 ‘드림브릿지 오디션’ 참가자를 오는 8월 2일까지 모집한다.ⓒ한국장애인문화협회
▲한국장애인문화협회가 주최하고 마마무를 길러낸 ㈜알비더블유(이하 RBW)가 공동 주관하는 ‘드림브릿지 오디션’ 참가자를 오는 8월 2일까지 모집한다.ⓒ한국장애인문화협회
한국장애인문화협회가 주최하고 마마무를 길러낸 ㈜알비더블유(이하 RBW)가 공동 주관하는 ‘드림브릿지 오디션’ 참가자를 오는 8월 2일까지 모집한다.

장애뮤지션을 위한 ‘드림브릿지 오디션’은 전국의 장애뮤지션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예비 뮤지션은 물론이고 기존 뮤지션 또한 거주지나 연령, 장르에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특히 마마무, 원어스 등 한류를 이끌어가는 아이돌 그룹을 길러낸 RBW가 트레이닝과 데뷔전과정에 참여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1차 동영상 오디션을 통과한 30여명의 장애뮤지션들이 참여하는 2차 오디션 캠프는 선발을 위한 오디션에 그치지 않고 뮤지션들의 강의와 멘토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함께 할 예정이다.

드럼, 기타, 건반, 베이스기타, 싱어송 라이터 총 5개 분야에서 각각 1명씩 5명을 선발해 매달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고 1년간의 트레이닝을 거친 후 장애인 대중문화예술에 새로운 이정표를 만들어갈 팀으로 성장시켜 2020년 하반기에 데뷔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8월 2일까지 한국장애인문화협회 홈페이지(www.bluesky82.org)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본인을 어필할 수 있는 3분 이내의 동영상과 함께 이메일로 접수(musicbusiness@naver.com)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이슬기 기자(lovely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도한마디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