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뉴스홈으로 가기 검색
한국사이버대학교 장애인 입학생 테블릿 무상지원 장애인식개선캠페인.정립전자
뉴스홈 > 문화/체육 > 문화
배희관 밴드, ‘심지가 곧은 딴따라가 되자’ 공개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20-01-14 16:28:211
시각장애인과 비장애인으로 구성된 배희관 밴드.ⓒ배희관 밴드
▲시각장애인과 비장애인으로 구성된 배희관 밴드.ⓒ배희관 밴드
평창 동계패럴림픽 피날레 무대의 주인공인 배희관 밴드가 오는 16일 디지털 싱글 ‘심지가 곧은 딴따라가 되자’를 공개한다.

배희관 밴드의 2020년 첫 디지털 싱글 ‘심지가 곧은 딴따라가 되자’는 정통 모던 록 밴드의 사운드와 희망찬 가사로, 연주하는 밴드 멤버들과 듣는 이가 긍정적이고 파워풀한 에너지를 서로 전달받을 수 있는 흥겨운 곡이다.

홍대 인디 신의 느낌이 물씬 나는 제목의 ‘심지가 곧은 딴따라가 되자’는 배희관 밴드 멤버들 자신이 사회의 시선과 현실의 치여 꿈을 포기하고 주저앉고 싶을 때 서로를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해 만들었다.

 ‘심지가 곧은 딴따라가 되자’ 앨범 표지.ⓒ배희관 밴드
▲ ‘심지가 곧은 딴따라가 되자’ 앨범 표지.ⓒ배희관 밴드
시각장애인과 비장애인으로 구성된 배희관 밴드는 2013년 1집 ‘서장’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홍대를 중심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평창 패럴림픽에서 선보였던 자작곡 ‘존재감’ 이외에도 2019년 4월 28일 발매한 EP에 수록된 ‘살아남기 위해’, ‘이젠’, 1집 음반에 수록된 So Nice, Chance 등의 많은 자작곡으로 치열하게 하루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이슬기 기자(lovely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도한마디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