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뉴스홈으로 가기 검색
뉴스홈 > 인물/단체 > 단체
‘절단장애 아동·청년 활동형 의족지원’ 대상자 모집
에이블복지재단, 오는 14일까지 접수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18-05-11 10:02:081
사회복지법인 에이블복지재단(이사장 선동윤)이 삼성전자 디지털시티 임직원의 자발적 기부 참여로 시행하는 ‘절단장애 아동·청년(25세 이하 대학생 포함) 활동형 의족지원 사업’ 대상자를 모집한다.

저소득 하지 절단장애 아동·청년(25세 이하 대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오는 14일까지 신청서, 정보제공동의서를 작성해 이메일(ablewelfare@hanmail.net)이나 팩스(02-7942-168) 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서와 정보제공동의서는 에이블복지재단 홈페이지(www.sunable.com) 공지사항에서 내려 받으면 된다. 또한 차후 지원대상자에 선정되면 저소득 증빙서류 등의 추가서류 요청이 있을 수 있다.

지원 대상자에게는 손상부위에 따른 개별 맞춤 의족이 지원되고, 제품착용 기간 동안 무상 A/S(소모품 제외)의 혜택도 주어진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에이블복지재단 전화(02-7942-108)나 홈페이지(www.sunable.com) 공지사항을 참고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권중훈 기자(gwon@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도한마디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