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뉴스홈으로 가기 검색
뉴스홈 > 인물/단체 > 단체
‘제2회 장애인식개선 영상 공모전’ 작품 접수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18-10-12 10:47:321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에서 운영하는 장애 전문 인터넷 방송 참새TV는 2018년 장애 인식개선 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의 응모 주제는 ▲장애인 인권에 대한 올바른 인식 확립 ▲장애인에 대한 편견과 차별 해소 또는 선입견 해소 ▲장애인에 대한 긍정적 변화를 이끌 수 있는 내용 등이다.

작품 형식은 캠페인 영상, 다큐 영상, 토크쇼 영상은 물론 카드뉴스 등 장르 제한을 두지 않으며 이를 영상으로 제작, 응모하면 된다.

영상 분량은 3분 이상, 최대 15분 이내이며 영상 포맷은 HD(1280×720) 이상, 파일 확장자는 mp4. wmv, avi 등으로 하면 된다.

접수는 오는 11월 9일까지 이메일(charmsaetv@gmail.com)로 하면 된다. 접수 시 반드시 출품 신청서를 작성해야 하는데, 출품신청서 양식은 공모전 홈페이지((http://cstv.er.ro)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결과 발표는 11월 23일이며 응모 작품 가운데 작품성이 우수한 다섯 작품을 선정, 시상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사회복지법인 가톨릭사회복지회이사장 상이, 금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50만원과 사회복지법인 가톨릭사회복지회장 상이 수여된다.

은상 수상자 100만원과 동상 수상자 50만원, 장려상 수상자에게도 25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시나리오나 영상 제작을 위해 장애에 대한 이해가 필요할 경우 공모전 홈페이지(http://cstv.er.ro)를 통해 참새TV 영상 콘텐츠와 장애계 이슈 등의 자료를 얻을 수 있으며, 2017년 수상 작품도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http://cstv.er.ro)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 정보지원팀(070-7209-2936)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이슬기 기자(lovely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도한마디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