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뉴스홈으로 가기 검색
한국사이버대학교 장애인 입학생 테블릿 무상지원
뉴스홈 > 인물/단체 > 단체
배우 손현주, 장애인여행 활성화 셀럽릴레이 시즌1 피날레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20-06-30 09:12:261
배우 손현주가 지난 29일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www.greentrip.kr)’의 셀럽릴레이 27호에 동참했다.ⓒ초록여행
▲배우 손현주가 지난 29일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www.greentrip.kr)’의 셀럽릴레이 27호에 동참했다.ⓒ초록여행
배우 손현주가 지난 29일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www.greentrip.kr)’의 셀럽릴레이 27호에 동참했다.

초록여행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5만여 명의 장애인여행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며, 셀럽릴레이는 초록여행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장애인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저명인사의 응원릴레이다.

강남구 소재 소속사 ‘키이스트’에서 진행된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시즌 1 마지막 행사에는 손병호 배우로부터 제안을 받은 배우 손현주가 참석했다.

배우 손현주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저스티스’, 영화 ‘보통사람’, ‘광대들’ 등 다수의 작품에서 명품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7월 6일 방영 예정인 JTBC드라마 ‘모범형사’에서 생활형 베테랑 형사 강도창 역할로 안방을 찾아갈 예정이다.

특히 직접 창단한 장애청소년 합창단 ‘에반젤리’를 16년간 꾸준히 운영하고 있으며, 장애청소년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신념으로 연예계의 ‘모범배우’로서 선한 영향력의 진정한 본을 보이고 있다.

손현주는 희망메세지로 "마음의 문을 열면 꿈이 현실로 펼쳐집니다. 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 라고 전했다.

그간 진행된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시즌 1은 1호 진희경 배우를 시작으로 라미란, 고창석, 조재윤, 최기섭, 정준하, 정상훈, 장승조, 조한철, 김성령, 이주영, 이시언, 권수현, 안효섭, 이도연, 고건한, 송재룡, 조달환, 이상윤, 장나라, 신재하, 박강람, 지대한, 박재훈, 정윤서, 손병호, 손현주 배우까지 27명의 셀럽들로 이루어졌으며, 장애인여행 활성화를 위해 한 목소리를 내어 응원했다.

셀럽릴레이는 손현주 배우를 마지막으로 잠시 휴식기간을 가진 후 시즌 2로 다시 진행될 예정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이슬기 기자(lovely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도한마디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