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뉴스홈으로 가기 검색
뉴스홈 > 전국넷 > 부산·경상
'금정 맛 브랜드 카페' 장애인 고용증진 맞손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18-01-12 17:23:291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창원맞춤훈련센터가 부산광역시 금정구청, (주)웨이닝코리아와 12일 장애인 고용 증진을 도모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창원맞춤훈련센터가 부산광역시 금정구청, (주)웨이닝코리아와 12일 장애인 고용 증진을 도모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창원맞춤훈련센터가 부산광역시 금정구청, (주)웨이닝코리아와 12일 장애인 고용 증진을 도모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세 기관은 장애인 고용확대의 필요성을 공감하고, 직업능력개발을 통한 장애인 고용확대 및 ‘금정 맛 브랜드 카페’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다짐했다.

또한 이를 위해 창원맞춤훈련센터는 바리스타 직무 맞춤훈련을, 금정구청은 지역 브랜드 카페 활성화를 위한 SOC를, (주)웨이닝코리아는 카페 운영역량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국주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창원맞춤훈련센터장은 “업무협력을 통해 각 기관들이 상호 호혜적인 관계로 발전할 것을 기대하며, 궁극적으로 장애인 고용증진과 지역사회 통합에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이슬기 기자(lovely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도한마디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