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미용가연합회가 ‘2014 대한민국 국제뷰티아티스트 엑스포’ 컨테스트에 참가할 장애인스타일리스트를 모집하고 있다.

이번 엑스포는 오는 9월 2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서울나리나켄벤션에서 크게 여덟 개의 섹션으로 나뉘어져 열린다.

먼저 헤어, 피부, 건강, 메이크업, 네일, 속눈썹, 장애인 스타일리스트, 애견뷰티 등 11개 분야의 기능인들이 참여해 실력을 펼치는 컨테스트관이 운영된다.

이에 따라 연합회는 30일까지 각 분야별 학생부, 대학부, 일반부 참가자를 접수를 받는다. 참가비는 학생부 7만원, 대학부 10만원, 일반부 13만원이며 애견뷰티의 경우 모두 5만원이다. 단, 2개 종목 이상 중복 참가가 가능하나 참가비가 추가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올레그룹 전국 콘도 무료 이용권이 제공되며 국제미용봉사상, 3관왕상, 그랑프리상을 비롯한 수상자에게는 미용 연수비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컨테스트관 이외에도 뷰티산업의 비전을 제시하고 관람객들에게 뷰티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제관, 뷰티산업 관련 기업의 홍보와 체험이 이뤄질 기업홍보관, 뷰티 관련 학과의 진로 상담이 가능한 교육관, 뷰티산업 11개 분야별 협회나 학회의 작품이 전시될 작품전시관, 취업 상담이 가능한 취업상담관, 휴식 공간인 비즈니스관 등이 마련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회사무국 홈페이지(www.ifbc.co.kr)를 참조하거나 전화(02-579-0929)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